회사소개

협력사

1 PROEM

중국 심천에 연구 개발 센터를 기반에 둔 전문 개발 생산 업체입니다.
주요분야로는 아이디어 스케치, 제품 모델링 및 설계, PCBA 하드웨어&소프트웨어 개발, 금형개발, 제품 조립 및 생산, 각종 제품 테스트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표 이력으로는 차량용 오토 무선 충전 거치대 전세계 최초 개발/
광동성, 사천성, 동북삼성 등에 있는 핵심도시의 교통 단속 CCTV 투광등 시스템[Flood Light System] 개발 생산 및 납품/
교통 단속 CCTV 자동화 데이터 박스 시스템[Automatic Data Box System] 개발 진행 중이 있습니다.

2 TAHOTA Law Firm

TAHOTA Law Firm은 쓰촨성 사법청이 설립을 승인한 대형 합작법인입니다.
새롭고 탁월한 현대 법률 이념을 추구하며 현재 중국 서부 지역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선두를 달리고 있는 종합 로펌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변호사, 대리인 및 전문 인력 300여 명을 보유하고 있어 전국의 다양한 수요 고객에게 양질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국 최고 명문법대 출신과 해외유명로펌 출신의 전문변호사들이 20여년간 금융, 부동산, 항공, 의료, 상업 등등 분야에서 수많은 경험과 성과를 나타내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선도하는 대형 종합 로펌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3 Qingflow

두리무역은 Qingflow와 협력하여 SCM 자동 무역 업무 전산화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고객님의 편리한 시스템 사용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성장에 수반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시스템을 전문 개발하는 회사이며,
10만개 이상의 기업들과 함께 업무 과정 자동화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대표 이력으로는 알리바바 '메이커 차이나' 상하이 부문 '2018년 상하이 투자 잠재력이 가장 큰 50대 기업으로 선정, Qingflow 설립자 Bo Zhiyuan이 Forbes China 30U30 Elite List에 선정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