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인사말

 

두리무역에서는 고객님께서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게 SCM[Supply Chain Management] 자동 무역 업무 전산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두리무역입니다.

두리무역은 서비스 신청부터 완료까지 모든 절차를 고객님께 오픈 하여 SCM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원스톱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두리무역에서는 자사만의 중국 무역 서비스 프로세스에 맞는 맞춤형 시스템 구축을 위하여 수개월 간의 고민과 노력으로 고객님의 니즈에 더 귀 기울이고,

고객님과 제조 업체 사이에서의 정확한 의사소통 전달 및 업무 처리를 위하여 각 과정에서의 꼼꼼하고 세심한 확인 및 검토, 조회 등을 더욱 용이하게 만들었습니다.

PC와 모바일 모두 서비스 이용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 신청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

한국 - 중국 조사팀 간의 실시간 확인으로 업무 신속성과 정확성을 향상시켜줍니다.

스마트한 Q봇이 고객님께 서비스 진행 과정의 안내 알림을 각 과정마다 메일로 자동 발송합니다.

서비스 신청 내역, 견적 내역, 리오더 내역, 문의 내역 등 각 서비스 진행 과정에 대한 정보가 저장되어 언제든 홈페이지를 통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로 인해 고객님께서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아도 두리무역을 통해 고객님이 신청하신 서비스의 정보 조회 및 관리가 수월합니다.

두리무역과 고객님 간의 신속하고 원활한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말씀에 귀 기울여 지속적인 홈페이지 업데이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불편 및 개선할 점을 반영하여 발전하는 두리무역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CM개요

공급망 관리. 제품의 생산과 유통 과정을 하나의 통합망으로 관리하는 경영전략시스템.

두리무역 대표 김두호